
어떤 플랫폼이든 운영팀이 계속 고정된 상태로
유지가 되지는 않습니다.
또 컬쳐캐피탈 담당자 변경을 희망하는 경우도
종종 생기기도 합니다.
플랫폼을 이용하는데 담당자의 역할은 중요해
자신의 성향과 목적에 맞는 담당자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컬쳐캐피탈 담당자가
하는 역할

담당자가 하는 역할은 아래와 같습니다.
- 기본적인 플랫폼 이해에 도움
- 전문적인 지식으로 차트 분석 교육
- 매일 투자에 필요한 시황 전달
- 오류 발생 시 빠른 피드백 및 안내
- 이벤트 등 주요 공지사항 전달
투자에 필요한 많은 정보들을 제공하기에
컬쳐캐피탈 담당자 역할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담당자 변경 이유

담당자 변경은 이상 징후가 아니라
자연스러운 운영 과정에 있습니다.
더 나은 서비스,전문성,보안,응대를 하기 위해
필요한 절차라고 생각하시면 되십니다.
보통 담당자를 변경하는 이유는 아래와 같다.
- 담당자의 부서 이동
- 담당자의 관리 및 소통 부재
- 피드백이 지연되는 경우
- 커뮤니케이션이 본인과 안맞는 경우
변경 방법
우선 신청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2개월동안 거래를 하지 않는 상태
- 최하단 링크 및 명함 번호로 상담 신청
- 본인 확인 절차 (이메일 및 존함)
- 신규 담당자 배정 안내
– 본인의 성향, 피드백을 고려하여 재배정
위와 같은 절차로 진행을 하시게 되면
5분 이내에도 변경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단, 가입 직후라 담당자 배정이 안되었다면
바로 문의를 주셔서 담당자 배정을 받으면 되고
혜택까지 받아보시면 되십니다.
🔎 담당자 미배정시 혜택을 못 받을 수 있음
앞으로의 개선 사항

담당자 변경 요청을 하신다고 하면
아래와 같이 개선이 되실겁니다.
- 더 전문적인 상담 진행
- 빠른 피드백 및 상담 진행
- 투자에 필요한 실질적 정보 제공
- 저녁, 주말 상관없는 빠른 상담
“어차피 투자는 혼자가 아는건데 소통 안하고
그냥 바꾸지 않아도 되죠?”
물론 상관은 없습니다.
하지만 분명히 필요한 상황에 연락이 안되고
다른 사람들 다 받는 혜택을 본인만 못 받고
있는 상황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담당자와 함께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같이의 가치’라는 신념을 가지고
신뢰 있는 운영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변경 신청 상담 링크는 하단 참고해주세요.
